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마케팅을 활용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고독힐링 2020. 6. 14. 02:35

본문


모바일 마케팅을 활용하는 방법



많은 시청자들에게 다가가는 가장 최근의 방법은 모바일 마케팅이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쉽고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한 팁과 요령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고객에게 관련 없는 문자를 보내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흥미로운 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작위나 쓸모없는 문자를 보내기 시작하는 마케팅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의 친구가 아니에요.


당신이 그들에게 연락하면 그들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알고 싶어한다.




QR 코드는 고객이 특히 기술에 정통할 때 효과적이다.


이 코드는 당신의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게 해주며, 그곳에서 당신은 스마트폰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쿠폰이나 특별 할인을 제공할 수 있다.


전단, 카탈로그, 심지어 명함까지 이 코드들을 어디에나 넣어라.


만약 잠재 고객이 당신이 판매하는 것에 정말로 관심이 있다면, QR 코드는 그들에게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능력을 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노력의 요점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제안사항을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게 유지하십시오.


고객이 확실히 메시지를 흡수할 수 있도록 메시지를 빨리 전달하십시오.




현금을 투자하는 것이 이러한 종류의 마케팅을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수 있다.


효과적인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은 일반적인 웹 디자인과는 상당히 다른 특수한 작업이다.


최상의 결과를 원한다면, 그 돈을 적절한 전문지식을 갖춘 전문가에게 쓰세요.




당신의 친구나 동료들이 이메일이나 광고와 같은 당신의 캠페인의 다른 요소들을 시험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친구를 사용하는 것이 불편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그들의 의견에 대해 항상 몇몇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할 수 있다.




소셜 모바일 마케팅을 할 때 정상 궤도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목적에 맞는 미션 보고서를 만드십시오.


자신의 원칙에 대한 명확한 정의가 있다면 그에 맞는 마케팅 플랜을 만드는 것이 더 쉽다.




경쟁업체에서 모바일 마케팅에 어떤 기술을 사용하여 우위를 확보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경쟁업체와의 차별화를 위해 필요한 것을 하십시오.




새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이 효과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캠페인의 수명은 판매량보다 성공 여부를 더 잘 보여주는 지표가 될 것이다.


이 공식을 장기적인 캠페인 성공을 위한 지침으로 사용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에 참여하려면 사이트와 통신이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기 핸드폰에만 국한하지 마라.


고객들은 다양한 브랜드와 모델을 사용하므로, 가능한 모든 종류의 기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여러 플랫폼을 사용해야 한다.


시장에서 가장 일반적인 모든 기기와 잘 작동하지 않는 한 수천 명의 잠재 고객에게 손해를 입힐 위험이 있다.




모바일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사이트와 함께 SEO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구글은 당신의 모바일 검색 엔진 최적화 노력을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는 검색엔진을 위해 구글을 사용한다.




A/B 테스트는 모바일 랜딩 페이지에 유용할 수 있다.


가능한 다양한 방법으로 많은 테스트를 실행하십시오.


게시한 모든 콘텐츠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는 경우.


두 가지 고유한 랜딩 페이지(A&B)를 만든 다음 방문자가 선호하는 페이지를 결정하십시오.


두 가지 중에서 더 나은 성능을 가진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을 할 때는 위치가 가장 중요하다.


모바일 마케팅은 정확한 위치 보고 능력이 독보적이다.


모바일 마케팅으로, 어느 고객도 당신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지 않다.


귀사를 위해 이 위치 목표 전략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고객에 대해 최대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가정하고 많은 돈을 투자하기 전에 청중과 그 선호도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이 휴대폰을 얼마나 사용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들의 전화기에 사용되는 주요 운영 체제는 무엇인가? 당신은 당신의 메시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당신이 누구한테 주소를 쓰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광고는 항상 개선될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봐야만 해! 이 기사는 당신이 모바일 광고 캠페인을 한 단계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제공했다.